영상 잘 보셨나요?
이미 알고 있는 정보일 수 있습니다. 하지만 모르시는분이
더 많으신 것 같습니다. 시간은 금이다라는 말 아시죠. 제품 하나를 등록할때도
연관된 키워드가 상당히 많습니다. 그것이 스마트스토어의 장점이죠.
예를들어 사과를 올렸을때 제품명에 사과 하나만 넣진 않습니다
사과 맛있는 빨간 당도 경북 꿀맛 햇 선물 이렇게 상품명을 지어야 합니다
이유는 소비자의 검색성향을 보면
맛있는사과, 빨간사과, 햇사과, 사과선물 이런식으로 검색을 하기 때문입니다.
내 제품이 상단에 올라갔다면? 위에 키워드에 모드 해당이 되기때문에 아주 많은곳에서
노출이 됩니다. 그런데 내 상품은 그냥 상위로 올라가진 않습니다 다양한 노력이 필요하죠
이전 영상에도 많이 올려드렸지만 참고하시면 상위로 올리시는데 도움이 되실겁니다
그러나 내 상품의 위치를 파악하기위해 하루 30분이상을 키워드 검색하는데만 시간을
소비한다면 금을 잃는것과 같습니다. 한달이면 15시간입니다. (8시간*2= 16시간)
2일치를 버리는 셈이죠.
어찌보면 간단한 정보를 배운것이라 치부할 수 있습니다만..
이미 생각의 가치가 다르신분은 벌써부터 자기 상품을 찾아보며 전략을 구상하시고 계실겁니다
그것이 나아가는사람과 정체된 사람의 차이입니다.
욕심내보세요. 그리고 시간을 잘 활용하세요.
이 영상을 보신 여러분은 30만 스마트스토어 셀러보다 하루 30분의 시간을 절약하신겁니다
그 시간에 충전을 하시거나. 명상을 하시거나, 분석을 더 하시거나. 제품을 하나 더 올리시거나
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고민하시거나 가정에 돌아가 아이들과 놀아주거나.. 많은 것을
할 수 있는 시간입니다. 시간은 소중합니다. 화이팅하세요!!
다음 영상에서 뵙겠습니다.

JOB

ONLINE SHOPPING MALL MEOSIDDA OWNER
KOREA BUFFET SPROUT GARDEN OWNER
SMARTSTORE THE CLASSIC OWNER

url
https://www.meosidda.com
https://smartstore.naver.com/the-classic

sns
INSTAGRAM ID. m.loo77
kakao talk. whan0923@nate.com
mail. whan0923@nate.com

원본영상보기

By admin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